영수증 담당자

사용자 대신 경비를 작성하는 담당자에 대한 정책을 기술합니다.

영수증 담당자는 실제 경비를 사용한 직원을 대신해서 경비를 입력하고 지출결의서를 작성하는 담당자를 의미합니다. 카드번호 또는 사용자 별로 영수증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세부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 카드 별 영수증 담당자 지정 : 법인카드, 개인카드, 티머니카드

  • 사용자(직원) 별 영수증 담당자 지정 : 개인카드 영수증

  • 영수증 담당자는 사용자와 동일한 메뉴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모바일에서의 조회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법인카드의 영수증 담당자 지정

법인카드의 영수증 담당자 지정은 사용자 지정과 동일합니다.

  1. 법인카드관리APP > 카드관리 메뉴실행

  2. 필요 시 기간을 지정하여 영수증 조회 기간을 설정

  3. 영수증 담당자에게는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개인카드의 영수증 담당자 지정

기본적으로 개인카드는 모바일에서 직원이 해당 카드를 먼저 등록해야지 영수증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관리자가 먼저 개인카드를 등록 후 영수증 담당자를 지정하면 사전에도 지정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직원이 모바일에서 먼저 카드를 등록했을 때

    1. 직원이 모바일앱에서 개인카드를 등록

    2. 관리자가 '개인카드관리APP > 관리자 > 사용자관리'으로 이동합니다.

    3. 사용자 이름을 클릭합니다.

  2. 관리자가 직원, 개인카드를 등록했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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