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증 담당자
사용자 대신 경비를 작성하는 담당자에 대한 정책을 기술합니다.
영수증 담당자는 실제 경비를 사용한 직원을 대신해서 경비를 입력하고 지출결의서를 작성하는 담당자를 의미합니다. 카드번호 또는 사용자 별로 영수증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세부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카드 별 영수증 담당자 지정 : 법인카드, 개인카드, 티머니카드
    사용자(직원) 별 영수증 담당자 지정 : 개인카드 영수증
    영수증 담당자는 사용자와 동일한 메뉴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의 조회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법인카드의 영수증 담당자 지정

법인카드의 영수증 담당자 지정은 사용자 지정과 동일합니다.
    1.
    법인카드관리APP > 카드관리 메뉴실행
    2.
    지정하고자 하는 카드에 사용자 아이콘(
    ) 클릭
    3.
    추가 버튼을 눌러 '영수증담당자'를 선택
    4.
    필요 시 기간을 지정하여 영수증 조회 기간을 설정
    5.
    영수증 담당자에게는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개인카드의 영수증 담당자 지정

기본적으로 개인카드는 모바일에서 직원이 해당 카드를 먼저 등록해야지 영수증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관리자가 먼저 개인카드를 등록 후 영수증 담당자를 지정하면 사전에도 지정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직원이 모바일에서 먼저 카드를 등록했을 때
      1.
      직원이 모바일앱에서 개인카드를 등록
      2.
      관리자가 '개인카드관리APP > 관리자 > 사용자관리'으로 이동합니다.
      3.
      사용자 이름을 클릭합니다.
      4.
      카드 별로 영수증 담당자를 지정합니다.
    2.
    관리자가 직원, 개인카드를 등록했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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