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증 담당자
사용자 대신 경비를 작성하는 담당자에 대한 정책을 기술합니다.
Last updated
사용자 대신 경비를 작성하는 담당자에 대한 정책을 기술합니다.
Last updated
영수증 담당자는 실제 경비를 사용한 직원을 대신해서 경비를 입력하고 지출결의서를 작성하는 담당자를 의미합니다. 카드번호 또는 사용자 별로 영수증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세부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카드 별 영수증 담당자 지정 : 법인카드, 개인카드, 티머니카드
사용자(직원) 별 영수증 담당자 지정 : 개인카드 영수증
영수증 담당자는 사용자와 동일한 메뉴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의 조회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법인카드의 영수증 담당자 지정은 사용자 지정과 동일합니다.
법인카드관리APP > 카드관리 메뉴실행
지정하고자 하는 카드에 사용자 아이콘( ) 클릭
추가 버튼을 눌러 '영수증담당자'를 선택
필요 시 기간을 지정하여 영수증 조회 기간을 설정
영수증 담당자에게는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개인카드는 모바일에서 직원이 해당 카드를 먼저 등록해야지 영수증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관리자가 먼저 개인카드를 등록 후 영수증 담당자를 지정하면 사전에도 지정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직원이 모바일에서 먼저 카드를 등록했을 때
직원이 모바일앱에서 개인카드를 등록
관리자가 '개인카드관리APP > 관리자 > 사용자관리'으로 이동합니다.
사용자 이름을 클릭합니다.
카드 별로 영수증 담당자를 지정합니다.
관리자가 직원, 개인카드를 등록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