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항목
여러 명의 사용자 중 실제 지출 사용자를 지정하는데 사용합니다.
사용자 항목은 한 장의 법인카드를 여러 명이 사용하는 경우 각 지출 건에 대해서 실 지출한 직원이 누구인지는 특정하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상품팀은 5명의 직원이 1장의 법인카드로 필요한 경우 사용하고, 팀내 특정 직원이 지출을 정산 처리하는 경우 개별 지출 건에 대해서 누가 사용 했는를 기록하기 위함입니다.
XXXX-1234 카드 2019-10-01 OO 식당 홍팀장 XXXX-1234 카드 2019-10-02 OO 식당 김대리 XXXX-1234 카드 2019-10-03 OO 식당 이주임
위와 같이 사용하기 위해서는 법인카드 관리 원장에서 사용자로 "상품팀"을 지정하거나, "홍팀장/김대리/이주임"을 공용 사용자로 지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입력항목 설정 방법은 아래의 내용 참조하세요.
Last modified 1yr ag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