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서비스 영수증 처리 방법

STEP 1

출장/구매/복지 화면에서 퀵서비스 클릭시, 퀵서비스 주문 플랫폼인 알고퀵으로 이동합니다.

알고퀵 서비스 메인화면입니다.

STEP 2

배송정보 입력 후 결제방식을 선택합니다.

현금선불/현금착불 : 주문 접수 후 배정되는 기사님께 현금 또는 착불현금으로 지급 (현장 카드 결제는 불가하며, 현금으로만 지급가능) 신용카드 : 신용카드 결제 선택시, 개인카드 또는 법인카드 사전 등록 필수

계좌이체 : 주문 접수 후 배정되는 기사님께 개별 연락하여 계좌 수령후 계좌이체 방식으로 지급(계산 시 발행불가) 또는 1666-0131로 전화하여 계좌 수령 후 계좌이체 (계산서 발행 및 알고퀵 송금 시 부가세 10% 포함 금액으로 송금하여야함)

법인거래 : 소속법인과 알고퀵 간 법인거래 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경우에만 이용 가능

결제방식 선택 후 요금확인 버튼을 눌러 주문을 접수합니다.

STEP 3

카드영수증앱에서 퀵서비스 주문건에 대한 영수증을 클릭합니다. 영수증 상세정보의 [자세히] 아이콘을 클릭하여, 퀵서비스 이용 관련 상세정보를 확인합니다. (주문번호, 구매 물품명, 수량, 단가,면세/과세 여부,실판매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