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 비즈플레이 > 회사 APP 내에 등록된 직원으로, 비즈플레이 회원 가입 여부와 무관합니다.
사용자와 직원 정보 연결 방
#직원 정보 등록 후 사용자가 이후에 가입하는 경우 사용자는 비즈플레이 가입 시 아래외 정보를 필수로 입력해야 합니다.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번호 회사 필수 선택 회사 관리자는 사용자가 회사 가입 요청 시 ‘승인’ 절차를 통해서 가입을 허가할 수 있습니다. 단, 자동 승인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는 ‘승인’ 절차 없이 자동 가입됩니다. ‘자동승인’ 기능은 아래의 화면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사용자 가입 시 등록한 이름, 휴대폰 번호와 기존에 등록된 직원 정보가 일치하는 경우 자동 매칭하여 보를 연결합니다.
# 직원 정보 없이 사용자가 가입하는 경우 위 내용과 같이 사용자 가입 시 사전에 등록된 직원 정보가 없는 경우 시스템은 사용자가 입력한 정보를 기초하여 직원 정보를 자동으로 생성처리합니다.
# 사용자 & 직원 정보 동기화 사용자 정보와 직원 정보는 분리된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사용자 정보 변경 시 직원 정도, 카드 사용자 정보, 영수증 담당자 정보 등은 즉시 변경되지 않으며 1일 1회 배치 프로그램에 의해서 동기화 처리됩니다. 사용자 정보 변경 (신규 등록, 수정, 삭제) 후 즉시 동기화가 필요한 경우, 환경설정 App > 입력항목설정 > ‘직원’ 입력 항목 메뉴로 이동하여 ‘업데이트’ 기능을 실행하시면 즉시 동기화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