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설정APP
용도 별 필수항목, 권한설정 및 입력제한 등 회사의 경비규정을 간단한 설정으로 제공하여 경비처리 및 지출결의 시에 회사 규정이 반영되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좀 더 유연하고 복잡한 비용 규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음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 APP은 아래의 상품에서 제공합니다. 비즈라이트 , 스탠다드, 프리미엄, 퍼블릭, 엔터프라이즈

개요

입력항목설정은 영수증을 작성할 때 입력하는 항목들을 설정하는 메뉴입니다. 회사에 따라 영수증 입력에 사용할 항목들을 활성화하여 사용합니다.

구성

1. 활성화 된 입력항목

    활성화 된 입력항목은 푸른색으로 표기됩니다.
    각각의 입력항목은 클릭하여 활성/비활성 및 세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2. 더보기 버튼

    클릭 시, 숨겨진 입력항목들을 보여줍니다.
    용도내용 이외의 입력항목이 한 개라도 활성화 되면 항상 펼침 상태로 입력항목들을 보여줍니다.

3. 입력항목 '용도'

    용도는 가장 기본이 되는 입력항목입니다.
    용도는 비활성화 할 수 없습니다.

4. 비활성화 된 입력항목

    비활성화 된 입력항목은 회색으로 표기됩니다.
    비활성화 된 입력항목은 모든 용도에서 제외됩니다.

입력항목 설정

내용

내용 입력항목 사용 시, 영수증을 작성할 때 텍스트를 입력하거나 목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비를 어떤 목적으로 사용하였는지 세부적인 내용을 입력받을 때 많이 사용합니다. 관리자는 힌트 메시지를 통해 경비 사용자의 작성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내용 입력항목은 최대 8개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용 활성화하기

내용 입력항목은 최대 8개 까지 제공되며 필요한 항목을 활성화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항목 중 활성화를 원하는 내용 입력항목을 클릭합니다.
    입력항목설정 OFF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을 선택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입력항목 '내용' 활성화 하기

내용 설정하기

내용 입력항목은 텍스트를 입력받거나 목록을 설정하여 경비 사용자로 하여금 선택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1. 입력방식. 텍스트 입력 사용

사용자가 영수증을 작성할 때,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입력방식 텍스트 입력 사용을 선택합니다.
    사용자의 입력을 유도하는 힌트메시지를 입력합니다. ex) 출장지역 : xxxx, 출장기간 : mm.dd~mm.dd
    입력 글자 수 제한이 필요한 경우, 입력 글자수를 제한합니다. 를 체크하고 최대 입력 가능한 글자수를 설정합니다.
    숫자만 입력받아야 할 경우, 숫자만 입력합니다. 를 체크합니다.
    상단의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입력항목 내용. 텍스트 입력 사용
텍스트입력 설정 시, 영수증 입력 화면

2. 입력방식. 목록선택 사용

사용자가 영수증을 작성할 때, 목록을 선택합니다.
    입력방식 목록선택 사용을 선택합니다.
    사용자의 직접 입력 항목이 필요한 경우,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를 체크합니다.
    기본으로 설정되는 값이 필요한 경우, 기본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를 체크합니다.
    항목을 원하는 만큼 추가하고 작성합니다.
    상단의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입력항목 내용. 목록선택 사용
목록선택 설정 시, 영수증 입력 화면

목록

목록 입력항목 사용 시, 영수증을 작성할 때 목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목록 활성화하기

목록 입력항목은 최대 2개 까지 제공되며 필요한 항목을 활성화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항목 중 추가항목도 같은 구성을 가집니다.
    입력항목 중 활성화를 원하는 목록 입력항목을 클릭합니다.
    입력항목설정 OFF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을 선택합니다.
    현재 등록된 모든 용도에 해당 내용 입력항목을 추가하고싶을 경우 모든 용도는 ON 상태로 활성화 합니다. 항목에 체크합니다. 체크하지 않을 경우 내용 입력항목 사용을 원하는 용도의 세부설정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목록 등록하기

    상단의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명칭, 내용, ERP 코드를 작성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목록 수정하기

    수정을 원하는 목록 항목의 명칭을 클릭합니다.
    명칭, 내용, ERP 코드, 상태를 수정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상세설정 하기

상세설정 기능은 추가항목에서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측 상단의 상세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항목 선택 유형 설정을 설정합니다. 단일선택 : 영수증 작성 시 하나의 항목만 선택 가능합니다. 복수선택 : 영수증 작성 시 복수의 항목을 선택 가능합니다.
    기본으로 설정되는 값이 필요한 경우, 영수증 작성 시 기본으로 입력될 항목을 설정합니다. 를 체크 합니다.
    돋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기본값으로 보여줄 목록 항목을 선택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상세설정 복수선택
영수증 입력 화면 설정에 따라 용도 선택 시, 기본값이 노출되며 목록 항목을 복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청금액

신청금액 입력항목 사용 시, 영수증을 작성할 때 신청금액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신청금액은 영수증 사용금액(승인금액) 중에 일부 금액만 경비처리를 해야할 경우 사용합니다.
신청금액은 사용금액(승인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신청금액 활성화하기

    신청금액 입력항목을 클릭합니다.
    입력항목설정 OFF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을 선택합니다.
    현재 등록된 모든 용도에 해당 내용 입력항목을 추가하고싶을 경우 모든 용도는 ON 상태로 활성화 합니다. 항목에 체크합니다. 체크하지 않을 경우 내용 입력항목 사용을 원하는 용도의 세부설정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힌트메시지 설정하기

    힌트 메시지를 입력합니다. 신청금액은 최초 사용금액(승인금액)으로 입력됩니다. 입력된 금액을 지우고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입력된 금액을 지워 공백이 된 경우, 힌트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상단의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힌트메시지 설정하기
영수증 입력화면 공백 시, 힌트메시지 노출

날짜/시간

날짜/시간 입력항목 사용 시, 영수증을 작성할 때 날짜/시간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날짜/시간 활성화하기

    날짜/시간 입력항목을 클릭합니다.
    입력항목설정 OFF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을 선택합니다.
    현재 등록된 모든 용도에 해당 내용 입력항목을 추가하고싶을 경우 모든 용도는 ON 상태로 활성화 합니다. 항목에 체크합니다. 체크하지 않을 경우 내용 입력항목 사용을 원하는 용도의 세부설정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입력방식 설정하기

    입력방식을 선택합니다. 날짜+시간 : 날짜와 시간을 모두 입력합니다. 날짜 : 날짜만 입력합니다.
    옵션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입력방식 설정하기

기본설정 선택하기

    영수증 작성 시, 기본값으로 설정할 값을 선택합니다.
    선택안함 : 기본값이 없습니다.
    영수증 사용일자로 설정합니다 : 영수증 사용일자를 기본값으로 노출합니다.
    현재 날짜를 설정합니다 : 영수증을 작성하고 있는 당일 날짜를 기본값으로 노출합니다.
기본값 설정하기
영수증 입력화면 날짜+시간 / 영수증 사용일자로 설정합니다.
영수증 입력화면 날짜 / 선택안함

구분

구분 입력항목 사용 시, 영수증을 작성할 때 경비를 구분하는 단위별 항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구분 활성화하기

구분 입력항목은 최대 2개 까지 제공되며 필요한 항목을 활성화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분1 입력항목은 단수 선택만 지원하며, 구분 2는 단수 선택과 복수 선택을 지원합니다.
    구분 입력항목을 클릭합니다.
    입력항목설정 OFF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을 선택합니다.
    현재 등록된 모든 용도에 해당 내용 입력항목을 추가하고싶을 경우 모든 용도는 ON 상태로 활성화 합니다. 항목에 체크합니다. 체크하지 않을 경우 내용 입력항목 사용을 원하는 용도의 세부설정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항목 등록하기

구분 항목은 계층형 구조로 구성됩니다. 구분 항목은 최초 최상위 계층으로 회사 이름으로 만들어진 구분 항목이 존재합니다.

건별 등록하기

    등록하고자 하는 항목의 상위 항목을 선택합니다.
    상단의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명칭, 코드, 내용, ERP코드를 입력합니다.
    저장 버튼을 누릅니다.
    선택한 항목의 하위 항목으로 새로운 항목이 등록됩니다.

일괄 등록하기

    상단의 엑셀 버튼을 클릭합니다.
    엑셀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양식에 등록할 항목을 추가합니다.
    상단의 엑셀 버튼을 클릭합니다.
    엑셀 일괄등록을 클릭합니다.
    내 PC에 엑셀파일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하고 엑셀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항목 수정하기

    수정하고자 하는 항목의 명칭을 클릭합니다.
    상위부문, 명칭, 코드, 내용, ERP 코드, 상태 등을 수정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상세설정 하기

    상단 우측의 상세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항목 선택 유형 설정을 설정합니다. 단일선택 : 영수증 작성 시 하나의 항목만 선택 가능합니다. 복수선택 : 영수증 작성 시 복수의 항목을 선택 가능합니다. (구분1은 해당 설정이 존재하지 않으며 단일 선택만 지원합니다.)
    기본으로 설정되는 값이 필요한 경우, 영수증 작성 시 기본으로 입력될 항목을 설정합니다. 를 체크 합니다.
    돋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기본값으로 보여줄 구분을 선택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영수증 입력 화면 설정에 따라 용도 선택 시, 기본값이 노출되며 목록 항목을 복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업(예산)부서

사업(예산)부서는 직원이 경비를 작성할 때 직접 적으로 선택하는 예산의 단위입니다. 회사에 따라서 예산부서를 등록하기도 하고 프로젝트를 등록하기도 합니다.
이 입력항목은 특정 사용자만 보여주게끔 권한관리가 가능하며, 비플예산관리, 비플예산관리Pro와도 연계되어 있어 해당 확장APP을 이용한다면 예산 선택에 대한 실시간 예산 잔액 조회 및 집행이 가능합니다.

사업예산부서 등록하기

소속부서와 다른 예산체계를 가지고 있거나 예산단위가 프로젝트로 이루어져 있다면 건 별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환경설정APP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기준정보설정 > 사업(예산)부서 를 클릭하여 메뉴로 이동합니다.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업(예산)부문을 선택합니다.
    사업(예산)부서에 사용할 명칭을 입력합니다.
    직원이 경비를 작성할 때 기본으로 선택시켜주기 위해서는 소속부서연결을 이용합니다.
    나머지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완료합니다.

사업예산부서 사용 설정하기

사업예산부문, 사업예산부서의 등록을 마쳤다면 해당 입력항목을 사용할 수 있게 활성화 합니다.

명칭 변경하기

예산부서, 프로젝트 등 회사에서 부르는 이름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 경비 작성 시에 변경된 명칭으로 보입니다.
    환경설정APP을 실행합니다.
    입력항목의 내용 부분의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름을 변경합니다.

조회 권한 기본설정 변경하기

사업예산부서는 다른 예산의 선택을 방지하기 위해서 권한 별 사업(예산)부서 권한관리 기능을 제공하는데 이 권한의 기준이 되는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환경설정APP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기준정보설정 > 사업(예산)부서 를 클릭하여 메뉴로 이동합니다.
    기본설정을 클릭하여 변경합니다.
권한관리설정 > 그룹별 사업예산부서 권한관리 기준 변경에 대한 설정
일반적으로 아래와 같은 경우에 사용합니다. 카드사용자(기본) : 법인/개인카드의 지정된 사용자의 권한으로 등록된 예산부서를 보여줍니다. 로그인사용자 : 영수증을 작성하려는 사용자의 권한으로 등록된 예산부서를 보여줍니다. 입력항목사용자 : 입력항목 사용자를 사용하며, 그 사용자에 따라 권한변경이 필요할 때 사용합니다.

사용설정ON으로 변경하기

항목에 대한 등록 및 설정이 완료되었으면 사용설정을 ON으로 변경하여 경비 입력 시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게 설정합니다.
    환경설정APP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기준정보설정 > 사업(예산)부서 를 클릭하여 메뉴로 이동합니다.
    입력항목설정OFF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안함 → 사용 으로 변경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정 후 영수증, 지출결의서 작성하기

영수증 작성 때의 사업예산부서

거래처

거래처 입력항목 사용 시, 영수증을 작성할 때 거래처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접대비 용도(계정과목)에 많이 이용되며 거래처 혹은 거래처의 직원을 등록하여 사용합니다.

거래처 건별 등록하기

    상단의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거래처명, 사업자번호, 메모, ERP코드를 입력합니다.
    계좌번호 항목 추가를 원할 경우+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직원 항목 추가를 원할 경우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각 항목 양식에 따라 작성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거래처 일괄 등록하기

일괄 등록하기에서 계좌 등록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상단의 엑셀 버튼을 클릭합니다.
    양식 다운로드(기존 자료 포함) 버튼을 눌러 양식을 다운로드합니다.
    기존 양식을 수정 혹은 신규 거래처를 작성합니다.
    드롭다운리스트에서 신규를 선택합니다. 수정 : 기존 양식을 수정할 때 이용합니다. 해당 양식에 없는 기존 거래처 항목은 비활동 됩니다. 신규 : 새로운 항목을 추가할 때 이용합니다.
    파일열기 버튼을 누르고 엑셀 파일을 등록합니다.

거래처 건별 수정하기

거래처 건별 수정의 경우 거래처명, 거래처코드, ERP코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수정을 원하는 거래처명을 클릭합니다.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업자번호, 메모, 상태, 계좌, 직원 항목을 변경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일괄 수정하기

일괄 수정하기에서 계좌 수정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상단의 엑셀 버튼을 클릭합니다.
    양식 다운로드(기존 자료 포함) 버튼을 눌러 양식을 다운로드합니다.
    기존 양식을 수정 혹은 신규 거래처를 작성합니다.
    드롭다운리스트에서 수정을 선택합니다. 수정 : 기존 양식을 수정할 때 이용합니다. 해당 양식에 없는 기존 거래처 항목은 비활동 됩니다. 신규 : 새로운 항목을 추가할 때 이용합니다.
    파일열기 버튼을 누르고 엑셀 파일을 등록합니다.

일괄 상태변경하기

활동/비활동을 간편하게 변경하는 기능입니다.
    상태 변경을 원하는 거래처를 선택합니다.
    상단의 상태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활동/비활동 중 원하는 상태값을 클릭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상세설정 하기

    우측 상단의 상세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항목 선택 유형을 설정합니다. 단일선택 : 영수증 작성 시, 하나의 거래처 혹은 담당자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복수선택 : 영수증 작성 시, 복수의 거래처 혹은 담당자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거래처 입력 옵션을 설정합니다. 거래처+담당자 선택 : 거래처와 담당자를 모두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래처만 선택 : 거래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선택 : 담당자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래처/담당자를 직접 입력합니다. 영수증을 작성하는 직원이 거래처, 담당자를 직접 입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럴 경우 본인이 등록한 거래처, 담당자만 조회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세설정
영수증 입력 화면 복수선택 - 거래처+담당자 선택

직원

직원 입력항목 사용 시, 영수증을 작성할 때 직원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행사비용, 회식비용 등으로 사용한 경비를 처리할 때 참여한 직원을 등록하는 용도로 많이 사용됩니다

직원 활성화하기

    직원 입력항목을 클릭합니다.
    입력항목설정 OFF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을 선택합니다.
    현재 등록된 모든 용도에 해당 내용 입력항목을 추가하고싶을 경우 모든 용도는 ON 상태로 활성화 합니다. 항목에 체크합니다. 체크하지 않을 경우 내용 입력항목 사용을 원하는 용도의 세부설정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상세설정 하기

    상단 우측의 상세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항목 선택 유형을 설정합니다. 단일선택 : 영수증 작성 시 한 명의 직원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복수선택 : 영수증 작성 시 복수의 직원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상세설정
영수증 작성 화면

사용기간

사용기간 입력항목 사용 시, 영수증을 작성할 때 특정 사용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장 기간, 행사 기간 등 기간을 입력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사용기간 활성화하기

    사용기간 입력항목을 클릭합니다.
    입력항목설정 OFF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을 선택합니다.
    현재 등록된 모든 용도에 해당 내용 입력항목을 추가하고싶을 경우 모든 용도는 ON 상태로 활성화 합니다. 항목에 체크합니다. 체크하지 않을 경우 내용 입력항목 사용을 원하는 용도의 세부설정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기간 활성화하기
영수증 입력 화면

사용자

사용자 입력항목 사용 시, 영수증을 작성할 때 카드의 사용자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기본적으로 카드의 사용자로 등록된 사용자 혹은 사용자들을 노출합니다. 사용자로 지정된 직원은 해당 영수증을 확인하고 작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활성화하기

    사용자 입력항목을 클릭합니다.
    입력항목설정 OFF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을 선택합니다.
    현재 등록된 모든 용도에 해당 내용 입력항목을 추가하고싶을 경우 모든 용도는 ON 상태로 활성화 합니다. 항목에 체크합니다. 체크하지 않을 경우 내용 입력항목 사용을 원하는 용도의 세부설정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활성화하기
영수증 작성화면

차량번호

차량번호 입력항목 사용 시, 영수증을 작성할 때 차량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주로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차량을 이용했을 경우 입력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차량번호 활성화하기

    차량번호 입력항목을 클릭합니다.
    입력항목설정 OFF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을 선택합니다.
    현재 등록된 모든 용도에 해당 내용 입력항목을 추가하고싶을 경우 모든 용도는 ON 상태로 활성화 합니다. 항목에 체크합니다. 체크하지 않을 경우 내용 입력항목 사용을 원하는 용도의 세부설정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차량번호 입력 설정하기

연구비 과제관리

연구과제관리 입력항목 사용 시, 영수증을 작성할 때 연구비 항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연구과제관리 입력항목은 연구과제를 입력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연구과제관리 활성화하기

    연구과제관리 입력항목을 클릭합니다.
    입력항목설정 OFF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을 선택합니다.
    현재 등록된 모든 용도에 해당 내용 입력항목을 추가하고싶을 경우 모든 용도는 ON 상태로 활성화 합니다. 항목에 체크합니다. 체크하지 않을 경우 내용 입력항목 사용을 원하는 용도의 세부설정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연구과제관리 입력 설정하기

    연구과제관리 입력항목은 연구비지출관리 APP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도금

전도금 입력항목 사용 시, 영수증을 작성할 때 전도금 원장 항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전도금 활성화하기

    전도금 입력항목을 클릭합니다.
    입력항목설정 OFF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을 선택합니다.
    현재 등록된 모든 용도에 해당 내용 입력항목을 추가하고싶을 경우 모든 용도는 ON 상태로 활성화 합니다. 항목에 체크합니다. 체크하지 않을 경우 내용 입력항목 사용을 원하는 용도의 세부설정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도금 입력 설정하기

    연구과제관리 입력항목은 전도금관리APP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부서

부서 입력항목 사용 시, 영수증을 작성할 때 부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부서 활성화하기

    부서 입력항목을 클릭합니다.
    입력항목설정 OFF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을 선택합니다.
    현재 등록된 모든 용도에 해당 내용 입력항목을 추가하고싶을 경우 모든 용도는 ON 상태로 활성화 합니다. 항목에 체크합니다. 체크하지 않을 경우 내용 입력항목 사용을 원하는 용도의 세부설정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부서 기본 설정하기

    기본설정을 선택합니다. 카드사용자 : 해당 카드의 사용자로 등록된 사용자의 부서를 노출합니다. 로그인사용자 : 영수증을 작성중인 작성자의 부서를 노출합니다. 입력항목사용자 : 입력항목 중 사용자로 입력된 직원의 부서를 노출합니다.
부서 기본 설정하기
영수증 작성화면 기본설정 : 입력항목 사용자

영수증

선급금 또는 가지급과 같이 영수증 또는 증빙이 발생하기 전에 경비처리가 필요하고 그 후에 사용한 영수증의 경비처리 시 먼저 처리한 영수증을 첨부할 수 있게 제공합니다.

영수증 활성화하기

    영수증 입력항목을 클릭합니다.
    입력항목설정 OFF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을 선택합니다.
    현재 등록된 모든 용도에 해당 내용 입력항목을 추가하고싶을 경우 모든 용도는 ON 상태로 활성화 합니다. 항목에 체크합니다. 체크하지 않을 경우 내용 입력항목 사용을 원하는 용도의 세부설정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영수증 상세설정 하기

    우측 상단의 상세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항목 선택 유형을 설정합니다. 단일선택 : 영수증 작성 시 한 건의 영수증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복수선택 : 영수증 작성 시 복수의 영수증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상세설정
영수증 입력 화면

지급계좌

지급계좌 입력항목 사용 시, 영수증을 작성할 때 계좌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 업무 용도로 개인 비용을 지출했을 때, 경비를 지급받기 위한 계좌번호를 입력하는 용도로 많이 사용됩니다.

지급계좌 활성화하기

    지급계좌 입력항목을 클릭합니다.
    입력항목설정 OFF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을 선택합니다.
    현재 등록된 모든 용도에 해당 내용 입력항목을 추가하고싶을 경우 모든 용도는 ON 상태로 활성화 합니다. 항목에 체크합니다. 체크하지 않을 경우 내용 입력항목 사용을 원하는 용도의 세부설정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직접입력 설정 하기

직접입력된 계좌번호는 경비지급관리 APP의 지급계좌로 저장됩니다.
    직접입력을 사용합니다. 항목을 체크합니다.
    지급계좌 항목은 경비지급관리 APP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 작성 화면 직접입력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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