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별 한도설정

직원 별 한도를 설정합니다. 설정을 통해 용도(계정과목)의 일한도 / 월한도 / 분기 및 연간한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설정한도를 초과할 경우 경비처리 및 지출결의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직원별 한도설정은 다음과 같은 업무 요건에 맞추어 설정이 가능합니다.

  1. 직원에게 용도 별로 일한도 / 월한도 금액을 부여합니다.

  2. 한명의 직원에게 용도 별로 다른 한도 금액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3. 일한도 / 월한도가 모두 설정된 경우 모두 만족해야 경비처리가 가능합니다.

  4. 설정을 통해 영수증 작성 / 결의서 작성 등의 통제 범위를 구분하여 지정합니다.

  5. 입력항목 - 신청금액을 기준으로 하며 신청금액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카드승인금액이 기준이 됩니다.

  6. 영수증 작성내역을 삭제할 경우 잔여한도는 원복되어야 합니다.

  7. 직원별 한도설정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입력항목 - 사용자 항목을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8. 법인카드 / 개인카드 / 기타영수증의 합계로 직원별 용도별 한도를 계산 합니다.

직원별 한도설정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설정합니다.

  1. 기타환경설정 - 직원별 한도설정 - 사용설정 ON

  2. 직원별 한도설정 사용

  3. 입력항목설정 - 사용자 ON (직원별 한도설정 사용 시 자동으로 ON)

  4. 입력항목설정 - 신청금액 ON (영수증 금액이 한도를 초과 했을 경우 신청금액을 한도에 맞게 수정)

  5. 직원별 한도설정 - 상세설정

  6. 영수증 작성 제한 / 결의서 작성 제한 지정

  7. 한도를 부여하지 않은 직원의 검증 여부 설정 (ON : 검증 / OFF : 미검증)

  8. 설정 화면에서 용도 별 1회한도 / 일한도 / 월한도 / 분기한도 / 연간한도 등의 금액을 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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