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업무 관리

출장업무는 출장계획(명령), 출장 정산, 출장 보고 3단계로 이루어 집니다.

출장계획(명령)은 출장 지역, 기간, 목적에 따란 계획서를 작성하고 회사 내 규정에 따라 결재를 요청합니다.

출장정산은 항공료, 숙박, 식대, 교통비, 수당 등 출장 기간 중 사용한 경비를 정산/신청하는 업무입니다.

특히, 출장 수당은 회사내 규정에 따라 지역별/직급별 일정 금액을 지급합니다.

출장보고는 출장 계획/정산 후 출장 내용을 보고하고, 해당 출장 업무를 최종 완료하는 업무입니다.

회사별로 출장 보고 업무는 선택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