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정보관리

과제추가 : [과제정보관리] 메뉴의 과제추가 버튼을 눌러 입력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과제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 과제명 : 진행중인 연구과제명을 입력합니다.

  • 과제번호 : 해당 과제의 관리번호를 입력합니다.

  • 계약일자 : 해당 과제의 계약일자를 입력합니다.

  • 차수 : 진행중인 과제의 차수를 입력합니다. 숫자만 가능합니다.

  • 과제시작일자~과제종료일자 : 해당 과제의 시작일자 및 종료일자를 입력합니다.

연구비 정보를 입력합니다.

  • 사업비(전체)금액 : 자동계산되는 항목입니다.

  • 민간부담금(현물+현금) : 회사가 부담하는 연구비 금액을 입력합니다(‘현금’항목은 민감부담금 중 현금 금액을 입력합니다. 계산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정부출연금 : 정부에서 지원받는 금액을 입력합니다.

  • 지자체보조금, 기타 : 각각에 해당되는 금액을 입력합니다.

  • 기술료 : 정부출연금을 기준으로 한 금액을 민간부담금애 배분합니다. 가령, 기술료에 20%를 입력할 경우 ‘정부출연금*20%’의 금액을 정부출연금에서 차감 후, 해당되는 금액만큼 민간부담금에 가산합니다.’

기타정보를 입력합니다.

  • 진행상태 : 과제가 완료됐을 경우 진행상태를 변경하실 수 있으며, 완료된 과제는 ‘과제별경비지출현황’에서 정산여부 수정이 불가합니다.

  • 첨부파일 : 해당 과제에 대한 파일을 등록하실 수 있으며, 조회화면에서 수정 및 다운이 가능합니다.

입금정보를 입력합니다.

  • 입금금액을 클릭하면 입금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금금액은 총 사업비를 초과하여 입력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