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급계좌관리

지급계좌관리는 직원의 경비 지급 대상 계좌를 관리합니다.

직원의 지급계좌는 법인카드의 결제계좌 정보를 기본으로 설정됩니다. 다만, 지급계좌 변경/추가가 필요한 경우 본 메뉴를 통해서 변경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지급계좌관리] 메뉴를 통하여, 직원 별 경비지급 계좌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급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수정이 가능합니다.

  • 엑셀파일을 통해 지급계좌 정보를 일괄로 등록/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에 필요한 정보 : 사용자명, 사원번호, 휴대폰번호, 은행코드, 계좌번호*, 예금주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