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소셜 미디어 정보를 이용한 경비지출
가맹점의 소셜 미디어 정보와 비교를 통한 임직원이 사용한 경비의 사내 지출규정 준수 여부 검증 기술
가맹점 소셜미디어(페이스북, O2O 마켓플레이스, 카페 등)에서 경비지출과 관련된 정보(메뉴 가격, 이벤트 특가 및 기간, 위치 등)와 경비지출 정보의 비교를 통한 사내 지출규정 준수 여부 검증
Last updated
가맹점의 소셜 미디어 정보와 비교를 통한 임직원이 사용한 경비의 사내 지출규정 준수 여부 검증 기술
가맹점 소셜미디어(페이스북, O2O 마켓플레이스, 카페 등)에서 경비지출과 관련된 정보(메뉴 가격, 이벤트 특가 및 기간, 위치 등)와 경비지출 정보의 비교를 통한 사내 지출규정 준수 여부 검증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