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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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앱의 직원(사용자)관리 메뉴 > 직원등록 직접등록, 엑셀파일 일괄등록, 엑셀파일 일괄수정 가능합니다.
부서 정보는 최대 8 단계의 계층 구조로 구성 가능합니다.
부서는 회사의 조직 이동처럼 변경 시마다 함께 수정해야 합니다.
부서 정보는 결재 문서의 결재선 정보에 표기되며, 모든 조회 화면 및 출력 문서에 사용자 이름/직책/부서명으로 함께 표기됩니다.
다만, 예산과 관련된 경우는 예산부서 (Cost Center) 정보와 동일하게 등록하여 관리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회사 App > 부서정보 메뉴에서 부서를 등록합니다.
맨 위 항목은 기본 값으로 ‘회사명’이 나타납니다.
‘추가+’ 버튼을 눌러 동일레벨 혹은 하위레벨에 부서를 추가합니다.
‘엑셀일괄등록’ 버튼을 눌러 부서 정보를 일괄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엑셀양식 다운 > 엑셀파일에 회사명, 부서코드, 상위부서 입력 > 엑셀파일을 업로드
등록된 모든 부서정보 확인 및 수정 가능합니다.
선택한 부서의 부서명 수정 및 부서정보를 삭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부서 정보 삭제는 해당 부서에 소속된 사용자에서 부서 정보가 삭제되므로 해당 사용자의 소속 부서를 먼저 확인 후 삭제하십시오.
부서 구성원 숫자를 클릭하여 팝업에서 부서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부서를 변경할 직원 선택하여 변경할 직원의 기존 부서를 선택하거나, 검색창에서 해당직원의 이름 검색 > 이동할 부서를 선택하고 ‘->’ 를 클릭하여 이동 처리합니다.